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
public class MouseDown_Hide : MonoBehaviour
{
    // 마우스 클릭했을 때 오브젝트가 사라진다.
    private void OnMouseDown()
    {
        gameObject.SetActive(false);
    }
}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
public class MouseDown_Rotate : MonoBehaviour
{
    float rotateAngle = 0;  // 회전각도

    private void OnMouseDown()  // 마우스 클릭했을때
    {
        rotateAngle = 360;
    }

    private void OnMouseUp()    // 마우스에서 손을 땠을 때
    {
        rotateAngle = 0;
    }

    private void FixedUpdate()
    {
        transform.Rotate(0, 0, rotateAngle/50);
    }
}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
public class MouseDown_Roulette : MonoBehaviour
{
    public float maxSpeed = 50; // 최대속도

    float speed = 0;    // 오브젝트의 속도

    private void OnMouseDown()
    {
        // 마우스클릭했을 때는 최대속도를 낸다.
        speed = maxSpeed;
    }

    private void FixedUpdate()
    {
        speed *= (float)0.97;    // 스피드를 조금씩 줄여서
        transform.Rotate(0, 0, speed);  // 회전한다.
    }
}

'----------고1---------- > 게임엔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고1 게임엔진] 10 - (3)  (0) 2023.10.18
[고1 게임엔진] 10 - (2)  (2) 2023.10.16
[고1 게임엔진] 09 - (6)  (0) 2023.09.25
[고1 게임엔진] 09 - (5)  (2) 2023.09.20
[고1 게임엔진] 09 - (4)  (0) 2023.09.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