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 // 추가(UI)
public class GameManager : MonoBehaviour
{
Button btn; // 버튼 컴포넌트형 변수
public GameObject mainImage; // 메인이미지를 담아주는 게임오브젝트형 변수
public GameObject panel; // 패널
public GameObject restartButton; // 리스타트 버튼
public GameObject nextButton; // 넥스트 버튼
public Sprite gameOverSpr; // 게임오버 스프라이트(이미지)
public Sprite gameClearSpr; // 게임 클리어 스프라이트(이미지)
Image titleImage; // 이미지를 표시하는 Image 컴포넌트형 변수
void Start()
{
// 패널 숨기기
panel.SetActive(false);
// 게임스타트 이미지가 1초후 사라지게
Invoke("HideImage", 1.0f);
}
// 게임 클리어, 게임 오버
void Update()
{
// 게임 클리어일때
if(PlayerController.gameState == "gameClear")
{
mainImage.SetActive(true); // 게임클리어 이미지보이기
panel.SetActive(true); // 패널(버튼이미지2개) 보이기
// 리스타트 버튼 무효화(비활성화)
btn = restartButton.GetComponent<Button>();
btn.interactable = false;
}
// 게임 오버일때
else if(PlayerController.gameState == "gameOver")
{
mainImage.SetActive(true); // 게임오버 이미지보이기
panel.SetActive(true); // 패널(버튼이미지2개) 보이기
// 넥스트 버튼 무효화(비활성화)
btn = nextButton.GetComponent<Button>();
btn.interactable = false;
}
// 게임 중일때
else if(PlayerController.gameState == "playing")
{
}
}
void HideImage()
{
mainImage.SetActive(false);
}
}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SceneManagement;
public class ChangeScene : MonoBehaviour
{
public string sceneName; // 불러올 씬 이름 저장
public void Load()
{
SceneManager.LoadScene(sceneName);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