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 // 추가(UI)

public class GameManager : MonoBehaviour
{
    Button btn; // 버튼 컴포넌트형 변수

    public GameObject mainImage;     // 메인이미지를 담아주는 게임오브젝트형 변수
    public GameObject panel;          // 패널
    public GameObject restartButton; // 리스타트 버튼
    public GameObject nextButton;    // 넥스트 버튼

    public Sprite gameOverSpr;  // 게임오버 스프라이트(이미지)
    public Sprite gameClearSpr; // 게임 클리어 스프라이트(이미지)

    Image titleImage; // 이미지를 표시하는 Image 컴포넌트형 변수

    void Start()
    {
        // 패널 숨기기
        panel.SetActive(false);
        // 게임스타트 이미지가 1초후 사라지게
        Invoke("HideImage", 1.0f);
    }

    // 게임 클리어, 게임 오버
    void Update()
    {
        // 게임 클리어일때
        if(PlayerController.gameState == "gameClear")
        {
            mainImage.SetActive(true); // 게임클리어 이미지보이기
            panel.SetActive(true);     // 패널(버튼이미지2개) 보이기
            // 리스타트 버튼 무효화(비활성화)
            btn = restartButton.GetComponent<Button>();
            btn.interactable = false;
        }
        // 게임 오버일때
        else if(PlayerController.gameState == "gameOver")
        {
            mainImage.SetActive(true); // 게임오버 이미지보이기
            panel.SetActive(true);     // 패널(버튼이미지2개) 보이기
            // 넥스트 버튼 무효화(비활성화)
            btn = nextButton.GetComponent<Button>();
            btn.interactable = false;
        }
        // 게임 중일때
        else if(PlayerController.gameState == "playing")
        {
            
        }
    }

    void HideImage()
    {
        mainImage.SetActive(false);
    }
}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SceneManagement;

public class ChangeScene : MonoBehaviour
{
    public string sceneName; // 불러올 씬 이름 저장

    public void Load()
    {
        SceneManager.LoadScene(sceneName);
    }
}